포트나이트 v17.10 - 7월 13일 핫픽스: 침공에 황소 바람인형 및 홀리 해처리 추가

2021. 7. 13.

핫한 외계뉴스 구독자들에게 보내는 메시지

외계인은 주로 가축을 납치하기 때문에, 상상 속 오더는 침략자들을 급습하는 데 쓸 소 위장을 만들기 시작했어요. 하지만 그 과정에서 예상과 다른 결과가 나왔죠. 황소 바람인형이라는 자랑스러운 이름을 가진 회피 장치예요.

정보가 담긴 파일을 첨부할게요.

-마리
 



황소 바람인형에 대한 파일

Fortnite Inflate A Bull

등에 황소 바람인형을 달고, 위험한 상황이 되면 바람인형을 불려서 튕기거나 굴러 벗어나세요. (팁: 황소 바람인형으로 내리막을 굴러 내려가면 뛰어가는 것보다 훨씬 빨라요.) 기생충의 도움이 필요 없다면, 바람인형을 불려서 몸에 붙은 기생충을 죽일 수 있어요. "황소"를 부풀리면 비행접시가 납치하러 올 가능성이 커지지만, 회피 성능이 좋기 때문에 써볼 만해요.

황소 바람인형은 무적이 아니니, 총에 맞으면 터져 버려요. (다행히도 튜브가 대신 맞아주면 자신은 피해를 입지 않아요.) 터진 바람인형은 일정 시간이 지나야 수리돼서 다시 쓸 수 있어요. 단, 직접 수동으로 바람을 빼면 훨씬 빨리 다시 쓸 수 있게 돼요. 황소 바람인형은 정찰 스캐너와 마찬가지로 상상 속 오더 상자와 일반 상자에서 구할 수 있어요. 사용량 바로 사용 횟수가 몇 번 남았는지 확인해 보세요.
 



배틀로얄 v17.10 7월 13일 핫픽스에서는 또 어떤 점이 바뀌었을까요?


홀리 헤지스에서 홀리 해처리로

지난주 외계인들이 홀리 헤지스에 둥지를 튼 후로, 같은 지형이 계속해서 동네를 덮고 있어요. 하지만 외계인의 세력 확장은 여기서 멈추지 않았죠. 그곳에서 기생충을 번식시키기 시작했는데, 그 수가 어찌나 많은지 이름도 "홀리 해처리"로 바꿨어요. 이동 속도나 점프력을 올리고 싶다면, 이곳에 들러서 기생충이 주는 힘을 받아보세요. 대신 길거리를 지키는 외계인의 경비는 조심해야 해요.